2019년 53큐비트급 양자컴퓨터인 ‘시커모어를 출시한 구글도 2029년까지 양자 오류를 최소화한 컴퓨터를 개발하겠다는 계획이다.
해양오염 방지 등도 해결해야 할 과제다.2025년 기본·실시 설계를 시작해 2030세계박람회 전인 2028년 완공할 계획이다.
모듈마다 주거·상업 시설·연구 시설 등이 조성된다.위성욱 부산총국장 부산시가 북항 앞바다에 추진 중인 해상도시를 놓고 설왕설래가 이어지고 있다.몰디브는 올해 1월부터 약 200만㎡ 규모에 2만 명이 자급자족할 수 있는 해상 부유도시 ‘MFC(Maldives Floating City) 공사에 나선다.
초대형 국책 사업으로 주목받는 사우디아라비아 미래 신도시 개발 프로젝트 네옴(NEOM)에도 해상 부유 도시(옥사곤) 개발이 포함돼 있다.시는 용역이 끝나면 2024년 실시협약과 인허가 관련 절차를 완료하고.
사업 시행사인 미국 오셔닉스는 지난달 해상도시 건설에 필요한 법체계를 분석하고.
부산시가 추진 중인 해양도시 이미지.기후변화의 대안으로 부산시를 비롯해 세계 여러 나라에서 해상도시가 추진되고 있지만.
자연재해가 닥칠 때마다 노심초사하게 하는 ‘구멍 난 방주를 만들어서는 안 된다.[연합뉴스] 사업에 드는 예산 총 6억 달러(약 7200억원)는 오셔닉스가 부담하고 부산시는 해양공간과 각종 인허가에 협조하는 방식이다.
이곳에는 주택 5000채와 호텔·상점·식당 등이 들어선다.부산시는 최근 해상도시 사업의 첫 단추를 끼웠다.
Copyright © Powered by | 로나월드(메이플스토리) 마이너 갤러리|김명수 대법원의 초라한 레거시 | sitemap